본문 바로가기

일상글

아침엔 사과! 기분좋게 하루 시작!!!

아침엔 사과! 기분좋게 하루 시작!!!

 

 

 

 

아침에 사과를 먹으면 금사과라고 이야기를 많이 하잖아요?!

 

오늘 ㅋㅋ 전 어제 어머니께서 보내주신 청송사과로 아침을 시작했어요.

 

아침엔 사과!!! ㅋㅋ 몇주동안은 그 공식이 성립이 되어 있을꺼 같네요. ㅎㅎ

 

 

 

 

음... 사진이 좀 흔들리긴 했는데... ㅎㅎ;;;

 

12월 25일 오늘이 크리스마스이신건 아시죠?

 

ㅋㅋ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세요~~~

 

전 아침엔 청송사과를 먹으면서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했고~ 오늘 크리스마스이고 하니~

밖으로 나가서~ 신나게 놀 생각입니다!!! ^^